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공식 후원사로 참여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진행"
- Sihyeon Moon
- 5일 전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4일 전
최선혜 기자 news@onewsa.com | 2024.07.05

(고양=열린뉴스통신) 최선혜 기자 =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4'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7월 5일부터 7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에는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인 차은우와 권은비 등이 출연한다. 또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스프라이트 존 중앙에 위치한 메인 스테이지 '스프라이트 워터폴 스테이지'에 대해 관계자는 "자이언트 스프라이트 캔이 배치돼 물 폭탄과 함께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스프라이트 자이언트 디스펜서 존'에서는 머리 위로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스프라이트 샤워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스프라이트 워터 스플래시 존'은 바닥에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참가자들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스프라이트가 후원사로 참여하는 '워터밤 서울 2024'는 그린팀 대 옐로우팀으로 팀별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관객들뿐 아니라 무대 위 퍼포먼스를 선사할 아티스트들도 그린팀과 옐로우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프라이트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샘플링 존과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프로그램, F&B 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준비됐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스프라이트가 함께하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4'에서 한층 더 쿨하고 다이나믹하게 구성된 스프라이트 샤워 어트랙션과 이벤트를 통해 스프라이트가 선사하는 상쾌함을 오감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